티스토리 뷰

영화 라라랜드 La La Land(2016) | 에미레이트 항공 기내에서 처음 보고 반한 영화

 

 

영화 라라랜드 - A lovely night

새삼 떠오르는 영화 - LA LA LAND 라라 랜드

 

Emirates 에미레이트 항공 기내 엔터테인먼트 잡지의 앞표지를 장식하고 있길래 별다른 생각 없이 보게 되었는데 정말 최고!

 

 

 

영화 라라랜드 - Someone in the Crowd

https://youtu.be/A7RmBgq4tT4

 

엠마 스톤(Emma stone)이 연기를 너무 잘해서 깜짝 놀랐었다. 'Lovely Night Dance'도 좋지만 'Someone in the Crowd' 노래가 나오는 장면은 Emma stone의 연기에 빨려 들어갈 수밖에 없는 장면. 

 

 

영화 라라랜드 - Audition

https://youtu.be/SL_YMm9C6tw

 

'Audition'은 정말 인상 깊은 엠마 스톤의 독백..! 이 장면 역시 너무 좋다.

 

 

영화 라라랜드는 영국 가는 비행기 안에서 본 영화라서 그런지 저절로 영국 생각도 나고.. 마음이 괜시레 짠하구만. 셜록 시즌5는 언제 나오려나..!! 

 

아무튼 한 분야의 전문성을 가지고 있다는건 엄청난 일이다. 나는 과연 이처럼 최선을 다해서 내 전문성을 발전시켜 가고 있는가? 를 생각해보면.. 인생이 너무나도 짧아 아쉬운 생각이 먼저 든다. 난 아직도 하고 싶은 것도 꿈도 많은 사람인데 말이다! 그러나 한 해 한 해 지날수록 내가 하고 싶은 것과 내가 잘하는 것은 분명 다른 일임을 더욱 분명하게 알아가게 되는 것 같다. 각 사람이 모두 재능이 다 다르다는 것이 참 신기신기~ 나의 진짜 재능은 무엇일까? 과연 나는 그것을 찾았을까?

 

29 Apr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