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도 영화 | 루스톰 Rustom(2016) - 깊은 감동과 여운을 주는 영화

 

 

64th National Film Awards : Best Actor Award goes to....

AKSHAY KUMAR for film 《RUSTOM》

 

 

얼마 전 영국 오가는 비행기 기내 엔터테인먼트에서 접한 뒤로 무척이나 감명 깊어 몇 번이나 보고 또 봤던 인도 영화 <루스톰(RUSTOM)>. (LIVE TV를 포함, 무려 2500 채널이 넘는 에미레이트 항공의 'ICE' 기내 엔터테인먼트에서도 인도 영화만큼은 차마 외면할 수가 없었다. 이번만큼은 그냥 영어권 영화만 봐야지 싶었는데 나도 모르게 내 손은 벌써 인도영화를 검색하고 있었다. ㅎㅎ)

 

영화의 핵심 사건이 나오는 초반의 빠른 전개를 보고서는 뭐 이런 영화가 다 있나 싶었는데, 뒤로 가면 갈수록 사건의 앞뒤좌우가 비춰지며 깊은 감동과 여운을 주는 영화 RUSTOM 루스톰 이었다. 인도 사회의 단면을 잘 그린 영화라고 생각한다. 장거리 비행에 몰려오는 피곤함에도 불구하고 몇 번이나 돌려서 볼 정도로 인상 깊었던 영화.

 

 

 

 

영화 내용도 내용이지만 특히 Rustom Pavri 역할을 맡은 배우 Akshay Kumar(아크샤이 쿠마르, 악샤이 쿠마르)의 연기가 무척 인상적이었는데 그 배우가 이번에 Best Actor Award를 받았다니 더더욱 반갑다. 이 영화에서 처음 본 배우인데 배우 인성이나 생각도 참 괜찮은 듯. 앞으로 계속 좋아하게 될 것 같다!

 

단순한 엔터테인먼트를 넘어서서 그 안에 꼭 깊이 생각해볼거리를 던져주는 너무나도 훌륭한 인도 영화! 인도 영화가 앞으로 세계시장에서 더욱 주목받기를 응원한다.

 

 

https://youtu.be/gIOea2pgfIo

 

 

노래는 'Tere Sang Yaara(떼레 상그 야라)' 라는 Rustom OST 중 하나이다.

내가 정말로 좋아하는 인도 가수 Atif Aslam(아티프 아슬람)의 시원한 보이스가 정말 매력적이고 뮤직비디오 역시 좋다.

 

7 Apr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