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도 시금치 과자 - 팔락 스틱 Palak sticks | 영국 포트넘 앤 메이슨(Fortnum & Mason) 차로 티타임 

 

Palak Sticks & English Tea

 

 

오늘 저녁 간식은 Palak Stick(팔락 스틱)과 영국에서 사온 차(Tea).

 

Palak Sticks은 'Crispy wheat flour stick with fresh spinach leaves and spices' 라고 설명이 되어있다.

 

Palak(팔락)은 시금치라는 뜻. 짭짤하면서도 적절한 마살라 spices가 가미되어 참 맛있다.

 

 

 

근데 포장지에 프린트 된 사진을 보고 산건데 실물이 좀 다름. 위와 같은 모양이어야 했는데..!! 그래도 뭐~ 맛있으니까..!

 

인도의 맛.. 이 맛은 어딜 가더라도 늘 그리울 듯.

 

인도 간식에 영국 차라.. 뭔가 묘한 느낌이다.

 

31 Jul 2017

 

_

 

 

그런데 왜 과자 사진을 저렇게 찍어놨는지~ 푸헷~🤣 과거의 나, 진짜 재밌어~

 

한편, 향신료의 나라 인도는 과자에도 향신료가 빠지지 않는 모습. 인도인들의 혈중 향신료 농도는 몇 퍼센트일까...? 아마 나의 혈중 카페인 농도와 거의 비슷하지 않을까 싶다😄 확실히 향신료가 그 더운 나라에서 인도인들이 살아가는 것이 가능하게 만드는 것 같다. 신이 더운 기후를 주셨다면, 그에 걸맞은 향신료라는 황금과도 같은 선물을 더불어 주셨나보다. 그 향신료는 다른 나라에서 약탈을 해 갈 정도로 탐이 나는 것이었으니... 정말 확실한 선물을 주신 것이 분명하다.

 

2 May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