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렉산드르 글라주노프 - 사계 중 가을 | Alexander Glazunov, Vremena Goda - The Seasons Op.67 - Autumn : Petit Adagio

 

 

자정의 음악 - 글라주노프의 사계 중 가을 (Alexander Glazunov, Vremena Goda(브레메나 고다, The Seasons) Op.67 - Autumn : Petit Adagio)

 

 

 

 


하프 들어간 음악은 내게 무조건 호감💗 편안하고 아름답고 좋다😌 잠자기 전 음악으로 괜찮은 음반. 러시아 감성이 풍부하고 넓고 낭만적이면서 뭔가의 편안함으로 다가온다. 살짝 헝가리, 체코 등의 동유럽 국가들의 느낌과도 겹치는 듯 하고 특유의 민속적 색채, 다른 의미의 exotic한 감성이 있다.

 

글라주노프의 '사계(The Seaons)'는 러시아 황실 발레단을 위해 작곡된 발레곡이다. 다른 작곡가들의 사계와 달리, 봄이 아닌 겨울부터 시작하는 것이 특징이다. 겨울-봄-여름-가을로 이어진다.

가끔 인스타에서 글 쓰다보면 내 순간의 감정을 표현하기에 적절한 Kakao나 LINE의 이모티콘을 쓰고 싶은 충동이 막 일어나는데 안드로이드 이모티콘은 한계가 있어서 답답😆 카카오, 라인의 성장 비결은 캐릭터들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 같다. 감정 표현의 스펙트럼이 넓은 캐릭터들.

31 Jul 2018

 

 

글라주노프의 사계 중 가을 - Alexander Glazunov, Vremena Goda(The Seasons) Op. 67 - Autumn : Petit Adagio 

https://youtu.be/UBNO1vq9dHw

 

지휘 : 예브게니 스베틀라노프 (Evgeny Svetlanov)

오케스트라 : 스웨덴 라디오 심포니 오케스트라 (Swedish Radio Symphony Orchestra)